정부 고산지구 라이브오피스 `센텀리브워크` 분양 시작

작성자
muntech
작성일
2021-08-20 14:37
조회
36
의정부 고산지구 라이브오피스 '센텀리브워크'가 최저가 분양을 시작했다.

센텀리브워크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부동산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주거형 하우스와 업무형 오피스텔의 장점을 융합해 라이브오피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수익률 높은 전용 7평대가 분양가 1억 원 초반대 가격으로 형성되어 일반 섹션 오피스 대비 높은 분양성, 경제적인 분양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멀티형 라이브오피스 센텀리브워크는 증가하는 1인 기업(유튜버, 크리에이터, 소규모 스타트업 등)을 위해 설계되었다. 개별 화장실, 샤워부스가 기본 생활형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공공시설인 Restroom을 전용면적 안으로 유입했다. 또한 7평의 공간으로 10평의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3M 노출형 천정 설계로 개방감,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산업환경, 교통&생활 인프라,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센텀 리브워크 근처에는 ▲녹지 공간(민락문화 근린공원, 민락천 등) ▲대형마트(이마트, 코스트코) ▲문화시설(소극장,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가톨릭대 성모병원 ▲주민센터 등이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인근에24개의 초·중·고교와 18개의 유치원이 있어 교육 접근성도 높다.

또한 고산지구 내 지식산업센터 센텀스퀘어, 듀클래스가 개발 예정에 있으며, 추후에는 경기북부 법무타운 복합문화융합단지, 신세계 아울렛(예정), YG엔터테인먼트 K-POP클리스터(예정), 뽀로로테마파크(예정)가 있어 인구유입 및 일자리 창출이 용이할 전망이다.

아울러 의정부시 사업체 수는 2만6천여 개이며 용현산업단지(민락지구) 내 공장은 117개에 달한다. 고산지구 인근 복합문화융합단지 개발이 확정된 점도 눈에 띈다. 제2수도권 순환 고속도로, GTX-C 노선 개통이 예정(2025년 예정)되고 7호선 확장도 추진 중이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으로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의정부 센텀리브워크 관계자는 "기존 오피스텔의 개념을 넘어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센텀리브워크'는 업무형, 주거형 공간의 장점을 융합한 신개념 오피스 하우스이다. 라이브오피스 시장 내 경쟁력과 차별성을 내세우고 있으며, 수익률 좋은 임대수요도 기대할 수 있어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 고산지구 기숙사형 라이브오피스 '센텀리브워크' 모델하우스가 진행 중 이다.

출처: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