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고산지구 ‘센텀 리브워크’ 분양 중

작성자
muntech
작성일
2021-08-27 14:36
조회
32
의정부 고산지구 ‘센텀 리브워크’가 현재 분양 중에 있다고 20일 밝혔다.

센텀 리브워크는 주거형 하우스와 업무형 오피스텔의 장점을 융합한 라이브오피스다. 이곳은 기숙사, 아파트 등처럼 다양한 타입의 공간 인테리어를 업종 컨셉트에 맞게 적용했으며 개별 화장실, 샤워부스를 기본 생활형 옵션으로 설치했다.

공공시설인 Restroom을 전용면적 안으로 유입했으며 개방감 높은 노출형 천장과 포인트 조명을 적용하고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3M 층고로 설계했다.

센텀 리브워크 입지 인근에는 민락문화 근린공원, 민락천 등이 있으며 대형마트, 문화시설, 가톨릭대 성모병원, 주민센터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24개의 초·중·고교와 18개의 유치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고산지구 내 인접 주위에 지식산업센터 센텀스퀘어, 듀클래스가 개발 예정에 있다.

추후 사업지로 경기북부 법무타운 복합문화융합단지, 신세계 아울렛(예정), YG엔터테인먼트 K-POP클리스터(예정), 뽀로로테마파크(예정)가 있다.

센텀 리브워크는 의정부 경전철 환승, BRT 노선으로 민락2지구에서 도봉산역까지 10분이 소요되며 지하철 7호선 연장 및 세종포천고속도로, 제2수도권 순환 고속도로, GTX-C 노선 개통 예정(2025년 예정)에 따라 서울, 수도권 접근성이 개선될 예정이다.

의정부시 사업체는 2만 6천여개이고 용현산업단지(민락지구) 내 공장은 117개에 달한다. 최근 고산지구 인근 복합문화융합단지 개발도 확정된 바 있다.

의정부 센텀 리브워크 관계자는 “센텀 리브워크는 편리한 교통, 산업환경 등을 갖췄다”고 말했다.

출처: 세계비즈(http://www.segyebiz.com/)